우리은행, 핑크퐁 '용돈송' 출시 기념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 마련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0-08-25 13:46:56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우리은행은 최근 스마트스터디와 함께 영유아 고객을 위한 금융교육 신규 콘텐츠 핑크퐁 '용돈송'을 양사의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으며,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영유아 금융교육 컨텐츠 용돈송은 어린이가 올바른 금융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노래와 영상을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이에 우리은행은 신규 콘텐츠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29일까지 두 종류의 아기상어 저금통 이벤트를 실시한다.
핑크퐁 통장 또는 핑크퐁 체크카드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아기상어 저금통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은행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뱅킹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은행 관계자는 "영유아 금융교육 컨텐츠인 용돈송으로 아이들이 금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긍정적인 저축 습관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며 "핑크퐁과 아기상어를 좋아하는 많은 영유아들이 부모와 함께 우리은행을 찾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해 6월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핑크퐁 통장 3종 출시 및 영유아 저축장려 콘텐츠인 '저축송' 공개를 통해 34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어린이와 부모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