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스 창문형에어컨’ 폭염 대비 설치증가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 2020-06-10 14:41:44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올해는 예년보다 빠른 여름을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더위로 인해 냉방제품에 대한 인기와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에어컨과 같은 냉방력을 자랑하면서 전기요금에 부담이 없어 쾌적한 환경을 조성시켜주는 창문형 에어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 현재 코스트코 창문형 에어컨과 같은 대기업을 포함해 중견, 중소기업인 신일 창문형 에어컨이 주도하고 있다.

이렇듯 에어컨을 구매하기에는 가격에 부담을 갖거나 에어컨 설치에 제약이 있는 환경에 살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면서 코스트코 창문형 에어컨, 신일 창문형 에어컨같은 제품군들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창문형에어컨은 창문 틀에 거치해 사용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공간활용도도 높으며 전문 설치기사와 스케줄 조정에있어 번거로움을 느낄 필요없이 창문형에어컨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내구성과 파워 냉방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출시된 ‘눕스 창문형에어컨’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눕스 창문형에어컨은 자가 설치 가능한데다 내구성이 높은 AC모터의 출력을 높이고 에너지 효율이 좋은 DC 모터를 결합해 BLDC 모터로 경제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했다. 아울러 에어컨은 주기적으로 필터 관리가 필요한데, 필터 분리 및 세척 또한 용이해서 위생 및 청결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눕스 관계자는 “작고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며 실외기 설치가 별도로 필요없어 자가 창문형에어컨설치가 가능해 완벽한 여름 대비를 위해 사용하기 좋은 탁월한 제품이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동식에어컨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