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SNS 이벤트 개최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1-07-21 15:09:46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한여름 무더위를 잊게 해줄 SNS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는 구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구는 올해 3월부터 동물 캐릭터 ‘꿀이’, ‘랑이’를 활용한 웹툰인 ‘영구네 인툰’을 매주 금요일 인스타그램 및 SNS에 연재하고 있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구정 현장을 체험하고 관내 명소를 여행하는 내용으로 매회 많은 구독자들의 공감과 관심을 받고 있다.
구는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참여방법은 영등포구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서 인스타툰 제작 예정인 에피소드 후보 4건을 확인, 보고 싶은 에피소드 1건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달 30일까지 참여한 구독자 중 70명을 추첨해 복날 맞이 치킨 교환권을 증정한다.
채현일 구청장은 “구정을 친근하고 쉽게 알려주는 영구네 인툰과 카카오톡 알림톡, 페이스북 등 영등포구 SNS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구민들에게 유익한 정보, 기분 좋은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