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탁러-슈퍼히어로, 서비스 품질 상향, 채널 확장 위한 MOU 체결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 2020-02-26 15:24:43
세탁서비스 전문 프로세탁러(대표 김재준)가 배달대행 서비스 업체 슈퍼히어로(대표 노재우)가 서비스 품질 상향 및 채널 확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프로세탁러의 김진영 상무와 김이레 팀장, 슈퍼히어로의 노재우 대표와 안병현 부사장 등 각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사업 전반에 걸쳐 상호 협력하는데 뜻을 모았다.
이번 MOU를 계기로 프로세탁러는 슈퍼히어로를 통해 전국 수거 배달 서비스를 확대하고 의류 수거 배달 시 생필품이나 간식 등의 물품을 함께 배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슈퍼히어로는 음식에만 한정되었던 기존의 배달대행 방식을 타파하고 프로세탁러와의 협업을 통해 의류, 생필품 등 영역을 확대하여 추후 유통 물품 다양화, 채널 확장 등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로세탁러 관계자는 “프로세탁러 경영진이 슈퍼히어로 경영에 동시 참여하면서 더욱 빠른 성장과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 채널 확장 등을 진행하고 소비자들이 더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슈퍼히어로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프로세탁러와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며, “기존 배달대행 서비스가 음식 영역에서만 존재했다면 앞으로는 생필품, 의류 세탁 등 다양한 영역에서 배달대행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