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2021년 자치분권대학 강동캠퍼스」수강생 모집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1-05-10 15:52:51

▲ 자치분권 강동캠퍼스 포스터 (사진제공=강동구청)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정훈)는 「2021년 자치분권대학 강동캠퍼스를 개설해 오는 14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교육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지난해부터 온라인 캠퍼스로 진행하고 있으며, 수업은 지방자치 30주년 특별교육과정으로 ‘한국 지방자치 역사와 미래의 과제’라는 주제로 오는 24일~7월2일 6주간 운영된다.

 

교육과정은 1주에 3강씩 총 18강, 1강당 20분 내외로 구성되며, 관련 전문가뿐 아니라 정책 현안 관계자 등 다양한 교수진이 강의에 참여한다.

 

수강생은 별도 프로그램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자치분권대학에서 카톡이나 문자로 보내주는 강의영상 링크만 누르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 학기가 끝나면 일정 조건을 충족한 수강생에게 수료증이 발부되며, 학업 우수자를 선발하여 우수상도 시상한다.

 

지역 제한 없이 관심 있는 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을 원하는 주민은 강동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팩스, 현장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교육 참가 및 강의 안내 등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강동구청 기획조정과로 문의하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