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직후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0-10-12 15:25:02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ST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이하 공단기)’가 오는 17일로 다가온 2020년도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당일 채점 결과 분석 및 합격 여부 확인이 가능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
공단기에 따르면 ‘합격예측 풀서비스’란 공무원 시험 직후 수험생들이 빠르고 정확하게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고, 합격 예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응시생들은 방대한 데이터에 기반한 정확한 합격컷과 합격권 예측은 물론, 과목별 채점결과 및 난이도 분석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시험 종료 후에는 공단기 대표 강사들의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우선, 사전예약 이벤트는 16일까지 신청할 경우 배송비 무료 쿠폰과 간식 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응시표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단기 7급 프리패스 20% 할인쿠폰을 전원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치킨 등 간식을 제공한다.
또한 채점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풀서비스 채점을 완료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공단기 온라인 면접 강좌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공단기 7급 프리패스 6개월 수강권 및 스타벅스 커피 등 간식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선물한다.
공단기의 2020년도 서울시·지방직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유니타스의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단기 관계자는 "타사 대비 12배의 압도적인 실시간 채점건수를 보유한 공단기의 합격예측 정확도는 99.9%에 달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누적 이용자수는 51만명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