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가을 맞이 기획전 '여행 특가' 마련

고수현

smkh86@siminilbo.co.kr | 2020-10-09 16:01:42

▲ (사진제공=여기어때)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가 오는 18일까지 기획전 '가을맞이 여행 특가'를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마다 방문 수요가 늘어나는 전국 인기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를 한 데 모아 특가에 숙박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다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없는 단독 할인과 최대 2만4000원 할인 쿠폰 외 숙소별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상품의 숙박 기간은 오는 11월 말까지다.

이번 행사에는 머큐어 앰배서더 홍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더 플라자 등 유명 호텔이 참여한다.

또 펜션 중 가평 오렌지글램핑, 가평 V10풀빌라, 여수 케이파크펜션 등도 참여 숙소로 이름을 올렸다.

경주 화림정 한옥 민박, 부산 Y 게스트하우스, BB 홍대 호스텔, 남산 포레스트 같은 게스트하우스도 여행객을 기다리고 있다.

예약자의 취향에 따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숙소 총 500여곳이 한 데 모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국내여행이 더욱 주목 받으면서 ‘성수기’라는 구별이 무색해지고 있다"며 "가을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숙박 상품으로 조용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만족스러운 여행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