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김장용품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0-11-27 17:09:03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가정에서 김장할 때 필요한 주방용품 위주로 구성됐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어린이 주방위생용품을 같이 선보였다. 조리도구, 주방일회용품, 김치통 등 총 50여 종을 준비했다.
조리도구는 채칼, 식도, 도마 등 김장재료를 다듬을 때 사용하는 용품들을 판매한다. 무채를 만들 때 사용하기 좋은 ‘싱싱채칼’과 김장재료들을 손쉽게 다져주는 ‘야채 다지기’, 마늘을 다져주는 절구통과 절구공이를 준비했다. 다양한 채썰기가 가능한 ‘다용도 슬라이서’는 편썰기, 채썰기, 다지기가 전부 가능하다는게 다이소의 설명이다.
위생장갑과 김장백 등 김장할 때 필요한 주방일회용품을 판매하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김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어린이 앞치마와 요리 모자를 같이 선보였다.
또한 고무장갑의 안감이 기모로 되어있어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기모 고무장갑을 준비했다. 김장매트는 방수원단으로 물청소가 가능하고, 직경 120cm, 높이 16cm로 4인 가족이 김장을 준비하기에 적당한 크기다.
이 밖에도, 비닐 앞치마는 김장할 때 양념을 묻지 않게 도와주고, 1000원에 3 매입이라 가성비도 높다는 게 다이소의 설명이다.
아울러 원형 채반은 직경 58cm, 원형 소쿠리는 직경 54cm로 가정에서 김장할 때 사용하기 적당한 크기다.
다이소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김장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김장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