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함께 성장, 따뜻한 나눔’ 연탄봉사활동 진행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실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6-01-21 10:00:41
세일즈포스 코리아 공식 파트너 아이투맥스(대표 김근모)가 지난 12월 12일(금)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에서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아이투맥스와 함께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아이투맥스의 핵심 가치인 ‘함께 성장’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이투맥스 임직원들은 ‘함께 성장, 따뜻한 나눔’이라는 슬로건 아래,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연탄 2,000장을 직접 전달하며 현장에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봉사활동이 진행된 홍제동 개미마을은 고령 가구와 에너지 취약계층이 밀집한 지역으로, 아이투맥스 임직원들은 연탄 배달뿐만 아니라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지역사회가 겪는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활동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현장 중심의 CSR 활동으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아이투맥스 관계자는 “회사의 성장은 구성원과 사회가 함께할 때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함께 성장’이라는 기업 가치에 맞춰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투맥스는 2003년 설립된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으로, 2010년부터 세일즈포스 기반 사업을 본격적으로 전개해 온 세일즈포스 코리아 공식 파트너다. CRM, 마케팅 자동화, 데이터 분석, AI 기반 솔루션 등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업무 혁신과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조직 문화와 사회적 책임을 함께 강화하는 ESG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