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교육청, 지난 12년의 경남교육 성과 기록집 발간
『함께 만든 변화와 혁신, 경남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이 되다』
최성일 기자
look7780@siminilbo.co.kr | 2026-04-21 12:15:21
| ▲ 경남교육청전경사진[창원=최성일 기자]경상남도교육청(교육감 박종훈)이 지난 12년간 추진해 온 교육 혁신과 주요 성과를 정리한 기록집『경남교육 12년의 기록-함께 만든 변화와 혁신, 경남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이 되다』를 발간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지난 12년 동안 경남교육은 오직 학생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교육공동체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라며, “남은 임기 동안 우리 아이들을 위한 미래교육을 지속하여, 경남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표준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