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케이블카, 28일부터 한가위 맞이 ‘고향방문 환영’ 이벤트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19 08:58:54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하동케이블카 측에 따르면 우선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관광객이 가족 단위로 방문하여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원수와 무관하게 지역 주민과 동행하는 모든 방문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하동군의 관광산업 발전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고자 지역 농산물과 특산품을 이용한 추석 경품 이벤트를 마련해 현장에서 증정할 예정이며 더욱 즐거운 한가위 분위기를 만들 수 있도록 대왕 딱지치기, 대왕 윷놀이, 투호놀이, 대왕 제기차기 등 우리나라의 전통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하동을 방문하는 모든분들이 고향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우리의 이벤트로 하동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하동케이블카는 하동군의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며, 이번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하동을 찾는 관광객들이 더 많아져 관내 여러 숙박 시설, 음식점, 관광지 등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 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