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247, 기미 잡티 케어 라인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앰플, 파우더, 에센스 토너' 3종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07 14:58:40
비건 바이옴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247이 기미 잡티 케어 라인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앰플, 파우더, 에센스 토너’ 3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라인은 글루비타C 바이옴을 주요 성분으로 포함해 피부에 미백과 광채를 주는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파우더,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앰플,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에센스 토너 3종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영국산 프리미엄 순수 비타민C 파우더 89%가 함유된 신제품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파우더는 파우더 타입으로 순수 비타민을 산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앰플 또는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에센스 토너에 골고루 섞어준 후 사용하면 기미 잡티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함량을 조절하여 사용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고순도, 고농도의 글루타치온 200PPM을 함유한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앰플은 비타컴플렉스 & 피부 결 케어에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5%를 배합한 데일리 미백 제품이다.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에센스 토너는 푸석하고 잡티 있는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토닝 에센스 토너다. 항산화 케어 고순도, 고농도의 글루타치온 200PPM과 메디247만의 특허 받은 흡수 공법인 올리오좀 공법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 면역력을 높인다.
관계자는 “우리의 피부는 각종 환경 요인에 노출되면서 항상 자가 방어하고 회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마이크로바이옴"이라며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을 유지하고, 비타민C의 100배에 달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메디247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라인을 사용하면, 4일째부터 피부 자체의 건강한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247은 공식몰에서 글루비타C 바이옴 토닝 라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회원가입 시 무료 배송 쿠폰을 제공하며, 5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공식몰 회원에 한해 비타민 파우더를 0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추가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3,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