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의회, 3개 상임위원장 선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07-03 13:09:35

▲ (왼쪽부터)유지웅 운영위원장, 오지환 행정복지위원장, 안종숙 재정건설위원장.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서초구의회(의장 고선재)가 상임위원장 선출을 통해 원구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제9대 후반기 활동에 들어갔다.


구의회는 최근 제334회 제1차 정례회 제5차 본회의에서 운영위원장에 유지웅 의원, 행정복지위원장에 오지환 의원, 재정건설위원장에 안종숙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제9대 후반기 서초구의회 상임위원회별 구성을 살펴보면, ▲운영위원회 유지웅 의원(위원장), 이은경 의원(부위원장), 박미정 의원, 신정태 의원, 김지훈 의원, 안병두 의원, 하서영 의원, ▲ 행정복지위원회 오지환 의원(위원장), 신정태 의원(부위원장), 김지훈 의원, 강여정 의원, 유지웅 의원, 김성주 의원, 하서영 의원, 이은경 의원, ▲재정건설위원회 안종숙 의원(위원장), 박미정 의원(부위원장), 오세철 의원, 박재형 의원, 안병두 의원, 이현숙 의원, 이형준 의원으로 구성됐다.

행정복지위원장 선거에서 출석의원 16명 중 10표를 얻어 당선된 오지환 위원장은 “주어진 임기 동안 위원님들과 열심히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석의원 16명 중 7표를 얻어 위원장으로 선출된 안종숙 재정건설위원장은 “서초구 발전을 위해 재건위 위원님들과 잘 협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운영위원장 선거에서 출석의원 15명 중 14표를 얻어 선출된 유지웅 위원장은 “봉사하는 마음으로 의원님들의 의정활동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