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닝, 라운지 매장서 신제품 소파 5종 출시 기념 한정 이벤트 진행
12월 신제품별 진열 매장 한정 혜택 제공… 2026년 1월 전 매장 확대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2-23 12:56:19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다우닝은 신제품 소파 5종 출시를 기념해 다우닝 라운지 매장에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신제품이 전시된 다우닝 라운지 매장을 중심으로 운영되며, 신제품이 진열된 매장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후 2026년 1월부터는 해당 런칭 이벤트가 전국 모든 다우닝 매장으로 확대돼 보다 많은 소비자가 동일한 혜택과 함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 소파는 메리온하이, 리베, 뉴커민, 뉴알도, 아테나 등 총 5종으로, 디자인과 착석감, 소재 특성을 고려해 제품별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했다. 12월 기준 신제품 진열 매장은 제품별로 상이하며, 각 제품의 진열 매장은 다우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는 가까운 다우닝 라운지 매장을 방문해 신제품 소파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매장 전시를 통해 제품별 디자인과 착석감은 물론 라인업 구성과 특징을 확인할 수 있다.
다우닝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소파 5종은 디자인과 착석감, 소재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보인 라인업”이라며 “12월에는 신제품별 진열 매장에서 먼저 체험과 혜택을 제공하고, 내년 1월부터는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다우닝은 1980년 설립된 국내 소파 브랜드로, 40년 이상의 제조 경험과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가죽 소재 연구개발(R&D)에 집중하며 이탈리아 현지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엄선된 원자재와 제조 기술을 기반으로 소파 전체에 천연 소가죽을 적용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신제품 진열 매장 한정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우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