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 25/26년 스키 시즌권 2차 특가 판매
가족친화적인 스키장…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시즌권 '2+1 이벤트'
박소진 기자
zini@siminilbo.co.kr | 2025-10-13 12:57:20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부영그룹 오투리조트가 2025/2026년 시즌을 맞아 진행한 1차 특가 판매를 뜨거운 성원 속에 마감하고, 오는 31일까지 2차 특가 판매를 시작한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오투리조트는 지난달 스키 시즌권 1차 판매를 진행했다. 여유로운 슬로프와 장엄한 함백산의 풍광을 자랑하며 ‘숨겨진 스키 명소’로 알려진 명성만큼 높은 시즌권 판매율을 기록했다. 1차 판매의 성황은 오투리조트의 겨울 시즌을 향한 이용객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보여주는 결과였다.
이번 2차 판매에서 주목할 만 한 점은 1차 판매 당시 큰 호응을 얻었던 어린이 자녀를 위한 시즌권 ‘2+1 이벤트’가 동일하게 적용된다는 점이다. 소인(만 12세 이하) 1인을 포함해 오투리조트 시즌권 2매 이상 구매 시 보호자용 대인 시즌권 1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고 즐겁게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 경찰, 소방관과 그 가족을 위한 특별 할인, 보훈대상자·국가유공자·병역명문가를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청소년, 대학생, 시니어, 지역주민, 재구매자 등 다양한 고객층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오투리조트는 지난해 운영했던 7개 슬로프에 최상급자용 코스인 패션2를 추가해 총 8개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스키 전용 슬로프를 강화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스키와 보드를 분리 운영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수준의 스키어가 쾌적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한다.
25/26 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콘도 객실 우대(할인가 적용)를 비롯해 장비 렌탈, 눈썰매, 관광 곤도라, 리프트 등의 부대시설 이용 할인권이 제공되며, 시즌 락카 이용 시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오투리조트 내 식음업장 10%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2차 특가 판매 종료 후인 11월 3일부터는 정상요금으로 판매 예정으로, 시즌권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강원도 태백 고원에 위치한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뛰어한 경관과 지형, 양질의 설질을 자랑해 겨울철 인기 관광지로 손꼽힌다. 눈 덮인 숲과 산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설경은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등반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특히 오투리조트 스키장에서는 새하얀 설경 속에서 스키·스노보드를 즐기며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