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구청헬스장 제네바휘트니스 수지점 그랜드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27 13:05:49

 

수지구청역 핫 플레이스가 되고 있는 제네바휘트니스 수지점이 최근 오픈했다.

 

해외 호텔휘트니스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설계와 시공했고 입구부터 고급 호텔에 온 느낌을 받게하여 오픈 초부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김민수 대표는 20대 초반 PT 스튜디오운영을 시작으로 휘트니스, 필라테스, 골프연습장, 체육시설 전문 컨설팅&마케팅 사업까지 하고 있는 전문가로써 이번 수지점은 여성전용으로 운영하는 센터인만큼 더 좋은 시설과 장비, 친절한서비스와 항상 청결함을 느낄 수 있는 센터로 관리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했다. 제네바 휘트니스의 가장 큰 장점은 통유리 VIEW 이다.

지상6,7층에서 수지구청의 뷰를 4계절 내내 느끼며 운동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공기 흡*배기, 공기청정시스템 장착으로 운동홀부터 샤워실까지 항상 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고 하였다. 운동장비는 국, 내외 최상급40종이 셋팅되어 있으며 그 중 돋보이는 장비는 단연 “부티빌더” 노르웨이 정품 힙머신 풀셋팅으로 여성분들께서 가장 관심있어하는 힙 머신을 다각도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모두 셋팅 해 두었으며 자세교정과 예쁜몸매의 필수인 등머신은 무려7종이나 준비되어 있다고 했다.


트레이너 또한 경력5년이상의 마스터트레이들로 6명이 상주하며 수지구 전체에서 제네바휘트니스만 입고되어 있는 현대에서 개발한 최첨단 분석장비 “피트릭스” 로 미용 / 자세 / 통증 / 방향성까지 꼼꼼하게 상담 후 제시 해 드리고 있어 레슨을 받으시는 분 들 또한 더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고 하였다.

다양한 부대시설 또 한 크게 눈길을 끌었는데 가장 돋보이는건 호텔급샤워시설에 개인파우더룸 다이슨드라이기까지 5곳 모두 셋팅되어 있으며 회원님의 지친 몸을 풀어드릴 세라잼 안마기기가 셋팅되어 있는 힐링존과 프라이빗 스트레칭존 또 한 눈길을 끄는 공간 중 하나였다. 김민수 대표는 "시간이 지나도 항상 초심으로 센터를 꼼꼼하게 관리할 것 이며 앞으로 용인 지역에서 제네바휘트니스라는 상호로 한 발 더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하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