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쉐어, 추석을 맞아 실시된 '사랑의 삼계죽' 나눔 행사 후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27 13:06:27
글로벌쉐어(대표 고성훈)는 시흥5동 통장협의회와 함께 추석을 맞이하여 어르신 200여명을 초청하여 삼계죽 및 다과를 대접하는 '사랑의 삼계죽'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계죽 나눔행사에는 글로벌쉐어가 전액 후원하고, 시흥5동 통장 30여 명이 참여하여 직접 만든 삼계죽과 김치 등을 관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대접하였으며 특히 거동이 불편하여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들께는 따로 포장된 음식을 전달드리기도 하였다.
시흥5동장은 "한가위를 맞아 우리 동 어르신들을 모시고 뜻깊은 식사를 나누게 되어 기쁘다"며 "후원해주신 글로벌쉐어와 애써주신 시흥5동 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로벌쉐어 고성훈 대표는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을 모시고 뜻깊은 행사를 할 수 있게 되어 의미가 깊다."며 "글로벌쉐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분들을 위해 지속해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쉐어는 이번 추석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삼계죽' 행사뿐만 아니라 미혼모들을 위한 화장품 나눔(에이비 후원), 한부모와 아동들의 따뜻한 집밥을 위한 주방용품 나눔(테팔 후원) 등 취약계층들을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