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의회, 22일 제280회 임시회 폐회
'구청장·공무원 출석요구의 건' 처리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2-06-21 13:54:56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서울 서대문구의회(의장 박경희)가 최근 3일간의 일정으로 제8대 서대문구의회를 마무리하는 제280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는 20일 구의회 본회의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280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의회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 ▲서대문구청장 및 관계 공무원 출석요구의 건을 처리했다.
이어 21일 각 상임위원회 활동을 한 후 22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부의된 안결을 모두 의결하고 폐회식을 통해 제8대 서대문구의회 모든 회기 일정을 마무리한다.
각 상임위별 처리 예정 상세 안건을 살펴보면, 행정복지위원회에서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지역아동센터 운영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설치·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구립 노인복지시설 운영' 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구립어린이집 운영' 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 등 4건을 의결한다.
이와 함께 재정건설위원회에서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골목형상점가 지정 및 활성화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세입징수포상금 지급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천연동·충현동 일대 도시재생활성화계획 변경(안) 의견청취(안) ▲서대문구 2022년도 제2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등 4건을 처리한다.
박경희 의장은 "먼저 제8대 서대문구의회에 다양한 관심과 애정, 또 진심어린 충고를 아끼지 않아주신 우리 구민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 전한다"며 "더불어 지난 4년 동안 서대문구 발전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해준 8대 의원 모두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 어떤 자리에서 든 서대문구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