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LA한인축제 판촉행사용 수출품 선적식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3-08-28 17:00:02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도봉구(구청장 오언석)는 최근 구청에서 LA한인축제 판촉행사용 수출품 선적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오언석 구청장, 수출업체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선적 품목은 구 대표 제조업인 양말제조업체 중 사단법인 도봉양말제조연합회 8개 업체(대경섬유, 영풍섬유, 우성섬유, 용건양말, 신화섬유, 우주섬유, 한양실업, 세찬섬유), 태우산업의 양말과 서울창업허브 창동 입주기업인 유머스트알엔디의 화장품이다.
이날 선적된 품목은 오는 10월12~15일 4일간 미국 LA 서울국제공원에서 개최되는 LA한인축제에서 홍보·판매될 계획이다.
구는 서울시 최초로 LA한인축제에 참가해 전시판매장 부스를 운영하는 등 현장 및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고, 바이어 수출 상담을 추진해 해외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할 계획이다.
오언석 구청장은 “이번 LA한인축제 참여가 지역내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내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들의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지원을 위해 다양한 행정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