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떡, 신규 창업 프로모션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01 08:58:38

  분식 프랜차이즈 앙떡이(주식회사 배러댄푸드) '떡볶이와 돈카츠'의 조합을 앞세워 전국 가맹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는 가운데, 선착순 10호점을 대상으로 신규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앙떡은 ‘국민간식’ 떡볶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의 조합을 즐길 수 있는 분식 전문 브랜드로, 시그니처인 로제떡볶이를 비롯해 투움바떡볶이, 깻잎순대떡볶이와 수제돈카츠, 튀김, 덮밥, 타꼬야끼 등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대기업(동원홈푸드)의 콜드체인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일일 배송으로 신선한 재료를 공급받을 수 있다. 현재 외식업계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꼽히는 홍대 상권에서 치열한 경쟁을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인정받은 앙떡은 전국 각지에서 4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앙떡은 전국 가맹사업 확장을 위해 추후 50호점까지 총 10호점에 대해 가맹비, 로열티를 전액 면제하는 신규 창업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샵인샵 창업이 가능해 기존 자영업자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앙떡 브랜드 관계자는 “인기 분식 메뉴를 한 자리에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큰 편이다. 인테리어를 점주 자율에 맡겨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창업이 가능하다. 업종변경 창업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