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여름 혜택 페스타 진행
여영준 기자
yyj@siminilbo.co.kr | 2025-07-04 14:38:49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하나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위해 ‘여름 혜택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전국 워터파크 할인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 ▲가전제품 특별 할인 ▲여름휴가 맞춤 여행 혜택 등 시원하게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먼저 수도권 대표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에서 종일권 최대 50% 할인(현장/스마트 예약)을 받을 수 있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달간 ‘2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하여 현장 결제 시 본인 입장권을 단돈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션월드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 ▲용평 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40% 현장 할인 ▲하이원 워터월드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 ▲웰리힐리파크 워터플래닛 입장권 최대 30% 현장 할인이 제공되며 ▲아산스파비스 본인 입장권은 2만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7월 한달간 하나 신용/체크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손님에게 애플 MacBook Air13(16GB, 8코어, 256SSD, 30W), 설빙 너와 함께 세트부터 10하나머니까지 푸짐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CU,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행사상품 할인 ▲네이버, 쿠팡, G마켓, 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을 위한 ▲모나용평, 웰리힐리파크, 휘닉스 플레이스 캠프 제주 등 국내 리조트 객실 할인 ▲NOL인터파크투어·마이리얼트립 등 여행사 연계 할인도 기획돼 있다.
하나카드 이완근 그룹장은 “무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여름철 휴가를 계획 중인 손님들이 하나카드를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카드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번 여름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