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비, 2023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27 14:54:08
5-9세 전문 교육원 브랜드 아소비가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3층 C홀에서 진행하는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소비는 지난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도 참가하여 많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주 4일 대면 수업이 특징인 아소비 교육원 창업은 가정에서 운영이 가능한 소자본 주부 창업이라는 강점을 가지고 경력 단절 주부, 초보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 사업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소비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1:1 상세한 창업 상담은 물론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체계적인 가맹 시스템과 전문적인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아소비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소비교육 박시연 대표는 “국내 5-9세 최다 교육원 보유 브랜드인 만큼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서 아소비 창업 문의가 끊이지 않는 비결에 대해 직접 겪고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소비는 전국 약 2,0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허 받은 한글 교수법을 바탕으로 두뇌 발달의 결정적 시기인 5-9세 아이를 대상으로 아이 연령 발달에 맞춰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