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민 강동구의원, 서울시 강동구 축구협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2-02-10 14:57:35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강동구의회 김영민 의원(성내1·2·3동)이 지난달 22일 서울시 강동구 축구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영민 의원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생활체육 발전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생활체육 활성화와 구민건강을 위해 앞장 서 노력해 왔으며, 특히 생활체육종목 중 하나인 축구협회의 활성화를 위해 생활체육인들을 비롯해 주민들과도 항상 직접 소통하며 의견을 교환하는 등 생활밀착형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축구협회 측은 그간 김영민 의원의 이러한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자 감사패를 전달하게 되었다고 설명했으며, 감사패 전달식에는 많은 생활체육에 활동하는 주민들과 축구협회 임원들이 참석해 큰 박수와 환호로 김영민 의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김영민 의원은 “우리 성내동을 비롯해 강동구민 전체의 건강과 알찬 여가시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실천한 일들에 비해 더 크고 의미 있는 감사패를 받은 것 같아, 축구협회 윤백근회장님과 조현진 사무국장님께 감사하다”고 운을 뗀 뒤, “앞으로도 주민들의 마음이 담긴 감사패의 소중한 의미를 되새기며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축구협회를 비롯해 생활체육과 지역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