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신사1동, 정다운아이들 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07-11 16:49:52

▲ 은평구 신사1동은 지난 7일 정다운아이들 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은평구청 제공)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신사1동은 최근 정다운아이들 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다운아이들 어린이집은 지난달 30일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다시쓰는’ 탄소중립 당근마켓을 통해 모은 수익금 전액과 교사와 원아들이 모은 성금 743,100원을 어려운 이웃과 친구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면서 기부해왔다.

 

정경옥 정다운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탄소중립 바자회에 참여하시고 협조해주신 어린이집 원아, 교사, 학부모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바자회 수익금과 성금을 어려운 이웃과 나눌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황영범 신사1동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의미있는 성금을 기부해주신 어린이집 교직원, 원아,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고, 관내 어려운 이웃분들게 소중한 마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