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더 '티메토 카프에어', 인테리어디자인 박람회 프랑스 메종오브제 성료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15 15:27:29

 

에이더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인테리어디자인 박람회 메종 오브제 파리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 자사의 종아리 마사지기 '티메토 카프에어'가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에이더는 ‘티메토 카프에어’를 9월7일부터 11일까지 프랑스 파리 노르 빌팡트 전시 센터에서 열린 ‘메종 오브제 파리 2023’에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티메토 카프에어’는 국내 유일 진동+온열+압박 기능의 3 in 1 종아리 마사지기로, 특히 유일하게 진동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정확한 3점압 압박 포인트에 적절한 강도로 제대로 마사지 해주며, 리모콘을 사용해 편리하게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완전 무선제품으로 착용 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나 편하게 종아리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보호대 브랜드만의 노하우를 담은 디자인으로, 착용 후 움직여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에이더는 '티메토 카프에어' 출시를 기념하여 현재 카프에어 세트를 한정수량 할인가로 판매할 계획이며, 구매하는 고객에게 함께 사용하면 종아리 혈액순환과 부기 관리에 도움이 되는 '에이더 종아리 리커버리 슬리브'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2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할인 행사 정보 및 제품 정보는 에이더 홈페이지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메토 카프에어'를 선보이는 에이더 황윤진 대표는 “메종 오브제 파리에서의 호응에 힘 입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 또한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며 “2030년까지 1억명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