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더 '티메토 카프에어', 인테리어디자인 박람회 프랑스 메종오브제 성료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15 15:27:29
에이더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인테리어디자인 박람회 메종 오브제 파리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 사이에서 자사의 종아리 마사지기 '티메토 카프에어'가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에이더는 ‘티메토 카프에어’를 9월7일부터 11일까지 프랑스 파리 노르 빌팡트 전시 센터에서 열린 ‘메종 오브제 파리 2023’에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티메토 카프에어’는 국내 유일 진동+온열+압박 기능의 3 in 1 종아리 마사지기로, 특히 유일하게 진동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정확한 3점압 압박 포인트에 적절한 강도로 제대로 마사지 해주며, 리모콘을 사용해 편리하게 작동이 가능하다.
또한 완전 무선제품으로 착용 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어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나 편하게 종아리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보호대 브랜드만의 노하우를 담은 디자인으로, 착용 후 움직여도 흘러내리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자세한 할인 행사 정보 및 제품 정보는 에이더 홈페이지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메토 카프에어'를 선보이는 에이더 황윤진 대표는 “메종 오브제 파리에서의 호응에 힘 입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 또한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며 “2030년까지 1억명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