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창업 프랜차이즈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시흥은계점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26 15:46:59
(주)행복한사람들이 전개 중인 고기집 프랜차이즈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시흥은계점이 오픈했다.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는 연매출 250억의 김치공장에서 생산되는 검증된 팔도김치 8종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김치쌈 전문 고기집 브랜드다. 프리미엄 김치 명장 인증과 특허받은 김치를 생산하는 (주)행복한사람들의 20년 업력 노하우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에서는 갓김치, 묵은지, 파김치 등 팔도 김치 8종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여기에 최상급 한돈 생고기인 꽃삼겹살, 꽃목살 등 14일간 숙성하여 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는 고기와 김치가 눌러붙지 않는 '양은 주물 불판'을 사용하고 있다. 300도 가까운 강력한 화력에 끄떡없고, 절묘하게 기운 경사각 덕분에 고기 기름이 쏙 빠져 느끼하지 않게 노릇하고 맛있게 구울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는 전국 팔도의 8종의 김치를 큐레이팅한 것이 특징이다. 좋은 재료가 나는 지역의 손맛과 팔도의 소문난 손맛을 더해 담근 김치와 가장 잘 어울리는 고기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하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이번에 오픈한 시흥은계점에 대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는 현재 각 지역 1호점에 대해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홍보물 등 100%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원육선택제를 도입하여 최상급 국내산 돼지고기를 염가에 공급하며, 기자재와 인테리어의 경우 직접 시공 및 비교 견적이 가능하다.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