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바삭함이 남다른 ‘잇츠바삭 시리즈’ 4종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05 15:57:49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바른치킨이 바삭함이 남다른 치킨 ‘잇츠바삭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잇츠바삭 시리즈는 eat'바삭!을 메인 콘셉트로 바삭함에 모든 초점을 맞춘 시리즈 메뉴로 치킨 본연의 바삭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장 기본이 되는 후라이드 치킨 ▲현미바삭을 필두로 각각의 특색을 담은 시즈닝 치킨 ▲마라바삭 ▲달콘바삭 ▲바질바삭을 새롭게 추가했다.
현미바삭은 기존의 현미바사삭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3C공법을 자체 개발 및 적용해 더욱 바삭한 튀김결을 구현했으며 현미의 고소함을 배로 증폭시켜 더욱 맛의 퀄리티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마라/달콘/바질바삭은 현미바삭을 기본 베이스로 탄생된 시즈닝 치킨이다. 먼저 마라바삭은 ‘마라 시즈닝’을 더한 메뉴로 중독성 강한 얼얼한 매운맛이 느껴지며 전용소스로 제공되는 달콤고소한 땅콩마요소스의 조화로움이 돋보인다.
시즈닝 치킨의 경우 각 메뉴별 소스 외에도 1가지 소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 총 2가지 소스를 맛볼 수 있다. 이 덕분에 전용소스뿐 아니라 자신만의 새로운 조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반반바삭’, ‘카사바삭’ 등 다채로운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이 있다. 반반바삭은 현미바삭, 마라바삭, 달콘바삭, 바질바삭을 반반씩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메뉴를 2가지 선택할 수 있다. 카사바삭은 바삭한 카사바칩에 특제 시즈닝 가루(마라/달콘/바질 시즈닝)를 내맘대로 골라 뿌려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바른치킨 상품기획 관계자는 “잇츠바삭 시리즈는 바삭함에 보다 집중하기 위해 양념소스가 아닌 시즈닝으로 개발, 기존 치킨시장에서 없는 독특한 맛과 향 조합을 가져가면서도 맛있는 바삭함에 집중했다”며 “치킨의 바삭함이란 바로 이런 것이라는 걸 한입 먹자마자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신메뉴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