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바삭함이 남다른 ‘잇츠바삭 시리즈’ 4종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05 15:57:49

▲ (자료= 바른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바른치킨이 바삭함이 남다른 치킨 ‘잇츠바삭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잇츠바삭 시리즈는 eat'바삭!을 메인 콘셉트로 바삭함에 모든 초점을 맞춘 시리즈 메뉴로 치킨 본연의 바삭함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장 기본이 되는 후라이드 치킨 ▲현미바삭을 필두로 각각의 특색을 담은 시즈닝 치킨 ▲마라바삭 ▲달콘바삭 ▲바질바삭을 새롭게 추가했다.

현미바삭은 기존의 현미바사삭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3C공법을 자체 개발 및 적용해 더욱 바삭한 튀김결을 구현했으며 현미의 고소함을 배로 증폭시켜 더욱 맛의 퀄리티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마라/달콘/바질바삭은 현미바삭을 기본 베이스로 탄생된 시즈닝 치킨이다. 먼저 마라바삭은 ‘마라 시즈닝’을 더한 메뉴로 중독성 강한 얼얼한 매운맛이 느껴지며 전용소스로 제공되는 달콤고소한 땅콩마요소스의 조화로움이 돋보인다.

달콘바삭은 버터의 풍미를 가득 머금은 ‘콘소메 시즈닝’이 버무려진 메뉴로 딥머스타드소스를 함께 찍어 먹을 경우 단짠단짠의 매력을 제대로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바질바삭은 ‘바질 시즈닝’이 뿌려진 메뉴로 바질 특유의 향긋함과 토마토딥핑소스의 새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시즈닝 치킨의 경우 각 메뉴별 소스 외에도 1가지 소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어 총 2가지 소스를 맛볼 수 있다. 이 덕분에 전용소스뿐 아니라 자신만의 새로운 조합으로 치킨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반반바삭’, ‘카사바삭’ 등 다채로운 바삭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이 있다. 반반바삭은 현미바삭, 마라바삭, 달콘바삭, 바질바삭을 반반씩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메뉴를 2가지 선택할 수 있다. 카사바삭은 바삭한 카사바칩에 특제 시즈닝 가루(마라/달콘/바질 시즈닝)를 내맘대로 골라 뿌려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바른치킨 상품기획 관계자는 “잇츠바삭 시리즈는 바삭함에 보다 집중하기 위해 양념소스가 아닌 시즈닝으로 개발, 기존 치킨시장에서 없는 독특한 맛과 향 조합을 가져가면서도 맛있는 바삭함에 집중했다”며 “치킨의 바삭함이란 바로 이런 것이라는 걸 한입 먹자마자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신메뉴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