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주문화회관, 24일 뮤지컬 '왓이프' 공연
최복규 기자
cbg@siminilbo.co.kr | 2025-05-01 16:01:55
지난 2024년 5월 대학로에서 초연된 뮤지컬 '왓 이프(WHAT IF)'는 지난 4월24일 진행된 디시트렌트 뮤지컬 부문 1위에 선정됐으며, 인터파크 티켓 평점 9.8점, 예스24 티켓 평점 9.1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짝사랑에 대한 누구나 한번쯤 해봤을 고민을 우여곡절 많은 직장인들의 생활속에서 현실감 있게 묘사해 공감을 이끌어 내며 통통 튀는 서사로 관객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티켓은 R석 1만5000원, S석 1만원으로 예매는 홍주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영화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 ‘아름다운 청년 전태일’의 배우 홍경인이 직접 연출해 화제를 모은 '왓 이프(WHAT IF)'는 일에 대한 열정도 사랑에 대한 호기심도 잃은 지 오래된 30대 직장인 주명의 이야기로 시작되며 관객에게 “만약에 짝사랑을 이루어지게 할 5가지 소원을 빌 수 있다면 당신은 어떤 소원을 빌겠는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전쟁터 같은 직장에서 의욕과 희망을 잃고, 내성적이고 소심한 성격 탓에 상사와 후배에게 치여도 제대로 말 한마디 못하는 주인공을 통해 오늘 날 살아가는 우리를 돌아보게 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