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온천 즐기고 호캉스까지”…최대 6만원 숙박 쿠폰 지급

여기어때X유성구, 유성온천 여행주간 숙박 할인전
유성구 지역 숙소 전용 최대 6만원 할인 쿠폰 선착순 지급
유성온천문화축제부터 봄꽃 전시회까지 즐길 거리 가득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05-02 09:58:22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대전광역시 유성구와 함께 ‘유성온천 여행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성온천 여행주간은 이달 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 기간 동안 유성온천문화축제와 드론라이트닝&뮤직불꽃쇼, 봄꽃 전시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집중되어 있다.

여기어때는 프로모션 기간 유성구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지역 숙소 전용 최대 6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발급 및 사용은 이달 14일까지며, 체크인은 3일부터 19일까지 가능하다.

 

호텔 할인 쿠폰은 여기어때 블랙 숙소이면서 5성급 호텔인 ‘호텔 오노마 대전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포함한 유성구 내 10개 호텔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텔 쿠폰은 유성구 모텔 숙박 상품 이용 시 할인받을 수 있다.

추가 혜택도 더했다. 결제사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대전 지역 레저ᆞ티켓 상품을 모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국내 대표 온천 축제인 유성온천문화 축제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만큼, 5월 대전 방문객이 급증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유성온천을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니 여기어때 쿠폰을 활용해 꼭 축제에 방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