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플레이카페 슬라임 X 플레이맘 워터룸' 키즈 사업 각 분야 제왕들의 만남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19 16:20:30
타카플레이카페는 그동안 전국의 주요 쇼핑몰인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애경 백화점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켜 현재 4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60개 지점 오픈을 목전에 두고 있다.
타카플레이카페는 최근 국내 슬라임에 대한 안전기준이 높아지면서 생존한 몇 안 되는 슬라임 제조사이자 슬라임 스토어로 손꼽힌다. 타카플레이카페는 고유의 노하우로 국가안전기준의 10분의 1 독성의 슬라임을 직접 제조하고 있으며, 슬라임을 비롯한 다양한 파츠와 DIY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플레이맘은 엄마와 아이의 니즈를 모두 잡은 국내 최초 키즈 워터룸으로, 피서지 같은 넓은 실내 공간에 수영장은 물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과 부모들이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모두 갖춰진 새로운 형태의 키즈 카페이자 키즈 사업의 혁신으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 수영장과 슬라임이 상호 시너지를 발휘하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혜택을 높여 줄 전망이다.
타카플레이카페와 플레이맘의 협업은 이미 키즈 사업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워터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전략 중 하나로 떠오르는 추세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