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을 즐기는 사람들, 제이큐브 미술관에서 7번째 전시회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15 16:35:53
미술을 즐기는 사람들(이하‘미즐사)은 이달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약 30일간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제이큐브 미술관에서 7번째 미즐사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미즐사 아티스트와 수강생들이 함께한 이번 전시회에는 몇 개월의 시간동안 전시회를 준비하면서 그 과정 마무리에 ‘쉼’, ‘휴식’같은 즐거움을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담겨있다.
미즐사는 미술로 파생되는 다양한 영역과 활동에 관심이 있는 성인, 아동으로 이루어진 그룹으로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미술 영역안에서 여러 활동을 함께하고 있다.
복합 문화 예술 공간인 미즐사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여러 분야의 수강생들이 모여 하루하루 새로운 이야기들을 공유하며 드로잉과 유화, 수채화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개성 넘치는 나만의 미술작품을 만들고 있다.
미즐사 관계자는 “일상속에서 ‘취미생활’이라는 ‘즐거운’도전을 통해 모두가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색다른 하루를 만들 수 있길 희망한다”면서 “미즐사는 폭 넓은 연령대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계신 분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즐거움을 새로운 소통방식으로 전개하고 흥미로운 일상을 공유하기 위해 매일 고민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