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필라테스 서울대입구점·자이로토닉점(서울대입구2호점), 3D 체형분석기 도입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13 16:39:05

  ㈜이브필라테스교육원의 직영센터인 이브필라테스 서울대입구점과 자이로토닉점(서울대입구2호점)에서는 오픈 2주년을 맞이하여 회원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D 체형분석기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브필라테스 서울대입구점에서는 3D 체형분석기는 체형을 과학적·시각적으로 정확히 확인하고, 움직임에 따른 운동 분석과 함께 체형적으로 개선해야 하는 부분을 체크하여 운동처방을 제시하고 있으며, 4주 간격의 측정을 통해 변화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캐딜락, 리포머, 체어, 바렐, 스프링보드까지 5가지의 대기구를 사용하는 필라테스 전문센터로 개인레슨과 그룹레슨 관계없이 전 기구 수업 수강이 가능하며,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와 스탓, 모던, 폴스타 등 공인된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강사진이 상주해 회원의 운동 목적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이브필라테스에서는 서울대입구점과 서울대입구2호점에서는 오픈 2주년을 맞아, 5:1 소그룹 레슨을 최대 ~70%할인을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울러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이브필라테스 교육원은 서울대입구점, 서울대입구2호점(자이로토닉점), 신림3호점을 운영중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브필라테스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문의(이브필라테스교육원)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