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가맹2호점 방이역점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9-18 16:42:55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에서는 프리미엄 김치 명장 인증과 특허받은 김치를 생산하는 (주)행복한사람들의 20년 업력 노하우를 살려 갓김치, 묵은지, 파김치 등 팔도 김치 8종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상급 한돈 생고기인 꽃삼겹살, 꽃목살 등을 14일간 숙성하여 깊은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고기와 김치가 눌러 붙지 않는 ‘양은 주물 불판’을 사용하여 300도 가까운 강력한 화력으로 노릇하고 맛있게 구워 느끼하지 않게 고기를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에게 특색 있는 팔도 김치와 직영점 운영으로 쌓은 노하우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앞으로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향산리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가맹점 확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는 각 지역 1호점에 대해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홍보물 등을 100% 지원 하고 있으며, 원육선택제를 도입. 최상급 국내산 돼지고기를 염가에 공급하며, 기자재와 인테리어의 경우 직접 시공 및 비교견적이 가능하다. '김장하는 고깃집 향산리' 창업에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