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테크, 키자니아 부산 어린이 직업 체험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1-15 08:58:33

  음식물처리기 브랜드사 린클은 지난 13일 경남 지역 아동센터의 약 70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키자니아 부산에서 진로 및 직업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비앤테크와 키자니아 부산점이 협업하여 진행한 CSR 활동의 일환으로, '린클 샐러드 카페'를 포함한 다양한 직업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했다.

키자니아 진로 체험은 지역적 환경으로 인해 쉽게 접하지 못했던 직업군을 체험하고, 자신에게 맞는 직업과 진로를 탐색하는 소중한 기회로 마련되었다. ㈜비앤테크는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기 어려운 아동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린클 샐러드 카페'에서 직접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된 채소를 손질해 샐러드 박스를 만들었으며, 남은 음식물 쓰레기는 린클 음식물 처리기의 미생물 분해 방식으로 처리했다. 이를 통해 자연의 선순환 구조를 직접 경험했다.

린클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어린이들에게 함께 어울리며 배려심과 사회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껼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CSR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