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활기찬 서머 바이브 캠페인 런칭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28 08:58:14
이번 캠페인은 리조트 전체가 축구 테마로 꾸며지며 해안가에서는 유로컵과 올림픽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특히 축구 팬들은 2024 유로컵 경기의 생중계, 시원한 맥주 축제, 프리스타일 축구 쇼, 치어리더 공연, 특별한 포토 타임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가족 여행객들도 스포츠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상 축구, ‘골키퍼와 대결하기’, 테이블 축구 경기 ‘푸스볼(Foosball)’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모든 고객들에게 완벽한 여름 휴가를 제공하기 위해 호이아나 리조트는 다양한 다이닝 프로모션과 함께 [스테이 & 워치], [스테이 & 펀], [스테이 & 복싱], [스테이 & 마라톤] 등 4 종류의 맞춤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에는 국제 연 날리기 페스티벌 및 복싱 이벤트 입장권이 제공되며, 또한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 멤버십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스파 할인, 무료 생맥주와 소프트 드링크, 산시로우를 포함한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료 바우처 등 약 70만동 상당의 웰컴 팩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은 “618 플래시 세일”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리조트의 럭셔리한 다이닝, 세계적인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아름다운 해변, 스파 트리트먼트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꽝남성과의 협업으로 리조트 하늘을 멋지게 수 놓을 국제 연날리기 페스티벌을 2024년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
또한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의 패밀리 풀, 워터 슬라이드, 거품 파티를 비롯해 2024년 6월 중순 개장하는 뉴월드 호이아나 호텔의 어린이 미니 워터 파크 등 수많은 야외 물놀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카약, 스탠드업 패들보드, 아쿠아 핏, 요가 등 하루 종일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해 리조트에서는 세계 최고의 타이틀을 보유한 파이터들이 참여하는 복싱 이벤트가 개최된다. 한국, 일본, 중국, 베트남의 정상급 선수들이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선보일 이 경기는 2024년 8월 2일부터 4일까지,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2024년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는 꽝남성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국제 하프 마라톤 대회가 예정되어 있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2024년 서머 바이브 캠페인을 런칭하며 2024년 미스 유니버스 호주 결선 진출자 28명을 초대하여 이들에게 꽝남성의 아름다운 자연, 문화 및 유산을 소개하는 매력적인 여행을 제공했다.
호이아나 인터내셔널 엔터테인먼트 클럽에서는 신나는 이벤트가 가득하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비치 클럽인 녹스에서는 매주 풀 파티가 벌어진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스티븐 볼첸홈(Steven Wolstenholme) 사장 겸 CEO는 “올 여름,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서 모든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여름 휴가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으로 가득한 서머 바이브 캠페인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또한 꽝남성 문화체육관광부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꽝남성의 관광 개발을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