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구로구의회 박동웅 의장 서울시청 환경공무관 구로구지부 감사패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2-03-05 02:17:06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박동웅 서울 구로구의회 의장이 최근 구의회 6층 본회의장에서 서울시청 환경공무관 구로구지부로부터 환경공무관들의 근무여건을 개선하고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구로구의회를 대표해 감사패를 받았다.
박 의장을 비롯해 구로구 의원들은 환경공무관의 열악한 처우를 개선하고 복지를 증진시키는 일에 특별히 관심을 기울여 왔다. 특히, 노후된 청소 차량 교체, 헬스장 건립, 휴게실 추가 설치, 격려 행사 개최 등 환경공무관들의 처우개선과 근무환경 개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예산을 지원한데 따른 공을 높이 평가 받았다.
박경응 환경공무관 구로구지부장은“환경공무관들의 목소리를 외면하지 않고 항상 귀 기울여주시고 조합원들의 사기진작 및 근무여건을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해주신 구로구의회 박동웅 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박 의장은 감사패 수상 수감으로“환경공무관들에게 늘 고맙다.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과 환경공무관들의 처우개선은 불가분의 관계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의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구로구의회도 환경공무관들의 처우개선에 계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