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회, 지역내 보훈단체장 9명에게 감사패 수여... 이관수 의장 "보훈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19-01-27 00:02:00

▲ 지난 25일 보훈단체장 감사패 수여를 마친 이관수 의장(가운데)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강남구의회)
[시민일보=이대우 기자]서울 강남구의회(의장 이관수)가 구의회 6층 열린회의실에서 강남구지회 보훈단체장 9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내 유공자 및 유족의 권익신장과 지역발전에 이바지한 보훈단체장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감사패는 ▲구본욱(상이군경회) ▲김기영(전몰군경유족회) ▲심금숙(전몰군경미망인회) ▲장세화(무공수훈자회) ▲김신태(고엽제전우회) ▲서동흡(광복회) ▲오세영(월남전참전자회) ▲정재호(특수임무유공자회) ▲김종익(6·25 참전유공자회) 총 9명이 받았다.
▲ 감사패 수상 후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관수 의장과 보훈단체장들.(사진제공=강남구의회) 감사패 수여를 마친 이관수 의장은 “앞으로도 국가안보 및 호국정신 함양을 위해 그 역할을 다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며 “강남구의회도 보훈가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