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화장품 '꼴랑' 국내 상륙

리제너레이팅 콜라겐젤 등 제품 10종 선봬

진용준

| 2012-01-18 18:01:00

세계적인 프랑스 명품 화장품 ‘꼴랑' 국내에 첫 론칭!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으로 유명한 ‘꼴랑 리절타임’이 최근 국내에 첫 론칭돼 리제너레이팅 콜라겐젤과 리프레싱 토닝 미스트, 모포스킨 토닝로션 등 10종의 화장품을 선보였다.

5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꼴랑 리절타임은 현재는 눅스 그룹내에서 스파와 피부관리 전용 전문 브랜드이다.

꼴랑 리절타임은 미국의 헐리우드 스타 제니퍼로페즈등 많은 스타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유럽과 아시아에서도 유명 배우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꼴랑 리절타임의 국내 공식 수입대행사는 현재 B&A코스메틱(뷰티앤아카데미)이 맡고 있으며 유통은 유로스킨에서 담당하고 있다.

지난 9일 국내에서 첫 론칭한 프랑스 명품 화장품 ‘꼴랑’은 론칭 이벤트로 2012년 신년패키지를 50개 한정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고 있는 ‘꼴랑’은 리제너레이팅 콜라겐젤과 리프레싱 토닝 미스트, 모포스킨 토닝로션, 레디앙스 리뉴잉크림, 라이트닝 유스크림, 그레인프리소프트스크럽등 10종의 화장품이다.

특히 꼴랑 콜라겐 젤은 세계적인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 되고 있는 화장품중 하나이다. 리제너레이팅 콜라겐 젤은 꼴랑 리절타임의 독점 특허 성분인 3D 마이크로 콜라겐 콤플렉스와 피부의 재생 및 젊음을 유지해주는 14개의 피부인자가 결합된 전세계에서 유일한 특허 제품이다.

3D 마이크로 콜라겐은 피부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의 생산을 증가시켜 준다. 그리고 피부구조를 이루는 성분은 마이크로 엘라스틴, DNA, RNA, 글리세롤, 유레아, 글루코스, 아미노산 등의 14개 피부인자 성분들이 피부구조를 완성시켜 준다. 이러한 성분들은 노화의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대표적인 솔루션이다.

유로스킨은 현재 ‘꼴랑’ 화장품과 함께 사해 명품 화장품인 안나로탄 더마스탬프 세트를 테마쇼핑에서 설날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팀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