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두 번째 연출작 '허삼관' 스틸컷 첫 공개!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4-11-18 15:42:27

▲ 영화 '허삼관' 스틸컷 1 배우 하정우의 두번째 연출작인 영화 '허삼관'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18일 공개된 영화 '허삼관'(감독 하정우, 제작 두타연)의 스틸컷은에는 하정우와 하지원의 완벽한 첫 연기 호흡을 엿볼 수 있다.

허삼관 역의 하정우는 다채로운 매력과 웃음기 넘치는 표정을 지었다. 동료들과 함께 있을 땐 소탈하지만 허옥란(하지원)과의 데이트에서는 대범하게, 상황에 따라 진지하다가도 천하태평, 안하무인의 면모를 보이는 허삼관의 팔색조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 영화 '허삼관' 스틸컷 속 하지원
허옥란으로 분한 하지원은 새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허옥란은 뭇 남성들의 로망에서 허삼관의 남다른 작업 기술에 넘어가는 인물이다.

특히 60년대 시대상을 반영하면서도 캐릭터의 개성을 담아낸 의상과 헤어스타일은 하정우, 하지원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두 사람뿐만 아니라 허삼관의 동료 역으로 배우 성동일, 김성균, 조진웅, 정만식을 비롯해 전혜진, 장광, 주진모, 이경영까지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허삼관’은 돈 없고, 대책 없고, 가진 것도 없는 허삼관이 절세미녀 아내 하옥란과 세 아들을 둘러싸고 일생일대 위기를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허삼관'은 중국 출신 세계적인 소설가 위화의 '허삼관 매혈기'를 원작으로 한 영화로 아버지와 아들에 관한 감동 드라마다. 오는 2015년 초 개봉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