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감독 팀 버튼의 신작 '빅 아이즈' 오늘 개봉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01-28 16:37:56

국내에 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천재 감독 팀 버튼의 새 영화 '빅 아이즈'가 28일 개봉했다.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찰리와 초콜릿 공장' 등을 연출한 팀 버튼 감독이 또 한번 따뜻한 감성을 전해 줄 ‘빅 아이즈’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빅 아이즈’ 그림을 그린 진짜 주인을 찾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 (사진제공= 영화 '빅 아이즈' 공식홈페이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감성의 작품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팀 버튼 감독 특유의 감각적인 연출력과 미쟝센이 더해져 그 감동을 더한다.

또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에이미 아덤스와 크리스토프 왈츠 등이 출연해 완벽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발한 상상력과 화면 연출을 선보이며 매 작품 전 세계의 수많은 영화 팬을 설레게 하는 팀 버튼 감독이 이번 영화에서 또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평단과 관객들의 기대도 모아지고 있다.

시사를 통해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보고 나서 자꾸 눈에 아른거리는 ‘빅 아이즈’! 또 보고 싶다!”, “화려한 색감! 따뜻한 감성! 개봉해서 고마운 팀 버튼 감독 신작”, “오랜 만이다! 팀 버튼 감독의 이런 느낌! 최고! 강력 추천!”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