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그룹(주)-정글통신 MOU 체결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0-28 18:56:31

(왼쪽부터)정글통신 김성수 대표, 에이스그룹(주) 이종린 대표
디자인 전문기업 에이스그룹(주)(대표 이종린)과 카드, 포스 단말기 업계 1위 기업정글통신(공동대표 김성수, 방재연)은 전통문화를 연구하고 현대화하는 전통문화 디자인 연구소 트라모푸 사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27일 에이스그룹 본사에서 상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정글통신은 ‘정직, 의리, 신뢰’라는 기업철학으로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하는 카드, 포스 단말기 업계 1위 기업이다. 1인 기업에서 시작해 유무선단말기, 광고대행,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에이스그룹과 함께 하는 트라모푸 사업에서는 위약금 없는 현대적인 결제 시스템을 소상공인의 눈높이에 맞춰 제공해 대한민국의 전통시장을 브랜드화하는 데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협약식에는 에이스그룹(주)이종린 대표와 정글통신 김성수, 방재연 공동대표를 비롯한 양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협력 증진을 약속했다.

전통문화 디자인연구소 ‘트라모푸’는 국내 시장을 타깃으로 브랜드 컨설팅, 교육, 디자인 연구, IT솔루션, 수입수출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을 점진적으로 도입하며, 전통시장의 미래 지속 가능한 지원 프로그램을 구체적으로 홍보하고 상담을 통한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이스그룹(주)은 전통문화 디자인연구소 트라모푸 외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디자인 브랜드 아이페이스와 스마트 유아안전용품 스칸디파파, 디자인 에이전시 M3 등 다양한 브랜드와 사업영역을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 전문 기업이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다양한 디자인 및 문화단체와 MOU 체결을 통해 디자인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업계 디자인 문화 리딩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