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피아노 현명한 매매, 매입 전문 감정사 통해 진행 제값 받기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06 23:58:11

최근 중고 가전·기타 제품에 관한 가치가 높아지면서, 중고피아노 매입에 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피아노의 경우 오랜 기간 사용하지 않는데도 집의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 매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흐름에 따라 중고피아노 전문 매매 매입업체도 늘어나고 있는데 보다 높은 매매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체계적인 운영을 통해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묘성 중고피아노는 타 매매 매입기업에 비해 보다 다양한 중고 피아노 제품 매입이 가능하며, 국내 유명브랜드 영창피아노, 삼익피아노, 해외 유명브랜드인 야마하(YAMAHA), 가와이(KAWAI), 스타인웨이(STEINWAY&SON)피아노 등 가정용 피아노와 전문가용 그랜드 피아노의 매입이 가능하다.

묘성 중고피아노의 경우 위와 같은 다양한 중고 피아노를 매입하고 있는 해외 수출 전문 업체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는 바로 업계 최고가 매입이라는 점에서인데, 매매 시 소비자들이 가장 우선적으로 살피는 점이 매매가격 이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묘성 중고피아노에서는 고객이 만족할 만한 가격으로 감정수수료 없이 업계 최고 가격에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권을 중심으로 강남, 일산, 김포, 수원, 분당, 용인, 구로, 세종, 의정부, 안양, 춘천, 화성, 대구, 부산 등 전국 네트워크가 형성돼 있어 전국 어느 곳이든 중고피아노 팔기 사기가 가능하다. 30년 경력 이상의 전문 감정사가 직접 방문해 감정한다.

감정 후 현금 또는 자동이체 등 소비자가 원하는 방법으로 즉시 매입이 이루어지는데. 이처럼 빠르고 안전한 매입이 진행되는 것 또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묘성피아노(www.myosung.com)는 중국, 베트남 등 해외수출을 병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정용 중고피아노(영창, 삼익)와 전문가용 피아노(야마하, 가와이, 스타인웨이 등)를 취급, 감정수수료 없이 30년 경력의 전문감정사를 통해 매입 매매를 진행하고 있다. 고객 상담센터(080-019-3333)는 24시간, 365일 무휴로 열려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