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공단 내 가구피아, 원목-엔틱가구는 물론 브랜드가구까지 알뜰히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13 17:28:36
가구피아는 27년간의 가구 유통노하우를 통해 일산가구단지 내 가장 좋은 가구를 최저가로 구입해 공급할 수 있다. 정품 이월 가구도 마찬가지다.
아울러 가구는 한번 구매하면 10~20년을 쓰기 때문에 싼가구를 사는 것보다 좋은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구 구매의 컨셉을 매장안에 그대로 구현해 놓은 곳이 바로 가구피아다.
800평 규모의 매장에 신혼가구, 입주가구, 싱글가구 등 부족한 구색없이 구비되어 있으며, 가구의 취향 역시 명품가구, 수입가구, 앤틱가구, 원목가구 등 관계 없이 구비되어 있다.
물동량이 많아 최신 인테리어 트랜드를 반영한 가구가 새롭게 진열되고 있어 디스플레이된 매장을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섭렵할 수 있을 정도다.
가격경쟁력은 기본이다. 입주가구, 싱글가구 등 어떤 가구를 장만하러 방문해도 생각했던 예산을 남겨 다른 가구까지 구매해 갈 수 있는 수준이다.
최근에는 20년 전 일산에 입주하면서 가구를 구매했던 고객들이 자녀들의 결혼 혼수를 위해 방문하는 경우도 늘고 있어 대를 이어 찾는 가구 매장으로도 입소문이 나고 있다.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가구유통을 시작한 이래 새로운 유통트랜드를 개발해 최고의 제품을 저렴히 공급하는 것을 사명으로 생각해왔다"면서 앞으로도 가구 할인 매장을 넘어서 고객의 감동시키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피아 매장 방문을 원할 경우 일산 동국대병원 사거리 인근 고양대로 105번지를 찾으면 된다. 인터넷을 통해 구매를 원할 경우에는 가구피아몰(www.gagupia.co.kr)을 통해 매장의 제품들을 온라인으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혜택 등 회원특전을 주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