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운동 없이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방법 한 가지, 식스패드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17 10:07:53

다이어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관심을 갖는 대중적인 관심사이다. 그만큼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도 많아졌다. 올바르고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단연 다이어트 운동이 꼽힌다. 최근에는 여성들도 무조건 마른 몸이 아닌 적당한 근육을 가진 단단한 몸매를 선호하면서 여자 근력운동의 인기가 높아졌고, 애플힙, 꿀벅지 등을 향한 힙업운동, 허벅지 근육운동 등에 나서는 이들도 늘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실내운동기구를 통해 운동의 끈을 놓지 않으려는 경우도 많다.

그런데 운동만으로 다이어트의 효과를 거두는 경우는 많지 않다. 이렇게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시간적, 공간적 다양한 제약들을 이겨내야 하고,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꾸준히 운동이 이뤄져야 하는데 목표에 도달할 때까지 지속적으로 운동을 이어가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좀더 효율적이고 쉽게 몸매관리를 돕는 식스패드가 주목되고 있다.

식스패드는 따로 운동을 하지 않고 붙이고 있는 것만으로 운동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근육에 직접 신호를 보내 운동시키는 EMS트레이닝을 통해 외형적인 인상에 영향을 주는 속근을 효율적으로 단련시킨다. 일반적인 트레이닝으로는 숨이 끊어질 정도의 높은 강도를 가해야만 단련되는 속근을 낮은 부하로도 선택적으로 단련할 수 있어 외관의 변화가 쉽게 나타난다.

EMS트레이닝은 주파수가 너무 높으면 트레이닝의 효과를 기대할 수 없는데, 기존의 EMS트레이닝 기구들은 낮은 주파수 특유의 통증을 해결하지 못해 고주파를 채용한 반면, 식스패드는 독자적인 연구 개발로 EMS 트레이닝에 가장 효율적인 것으로 알려진 20Hz의 주파수를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23분간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에는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의 트레이닝 이론을 융합했다. 따라서 가장 효율적인 EMS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복부, 허리, 팔, 다리 등 원하는 신체부위별로 단련할 수 있고, 옷 밖으로 티가 나지 않는 무선형 경량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트레이닝할 수 있어 다이어트가 필요한 젊은이들은 물론 근육이 부족한 중장년층에게도 인기가 높다. 복부전용의 Abs Fit과 허리, 팔, 다리 등에 사용하는 Body Fit을 목적에 따라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항 사항은 홈페이지(http://tgsixpad.co.kr/services/news.php)를 확인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