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에서 소개한 동안비결! 블랙아웃4D러버크림 관심집중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1-17 18:01:48

▲ 현재 화요일 밤 예능 1위 시청률을 고수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돼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중년 대표 예능이다.

특히나 치와와 커플 (김국진-강수지)는 불타는 청춘의 대표 커플로 많은 중년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며, 프로그램이 인기가 높아지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불타는 청춘의 큰 장점은 바로 멤버들이 보여주는 자연스러운 분위기다. 마치 돗자리를 꺼내 들고, 소풍을 나온 듯, 혹은 수학여행을 떠난 듯 모였다면 하면 자체적으로 자기자랑을 하고 쉴새 없이 수다를 떨어댄다. 분명 40~50대 나이의 중년 스타들이 모였건만, 한 자리에 모여있는 이들은 10대라고 해도 믿을 만큼 생기가 넘친다.

또한 최근 방송에서 강수지는 자신의 피부고민을 여자 멤버들과 스스럼없이 공유하며, 자기 전 노메이크업 쌩얼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강수지의 쌩얼은 주름,잡티 하나 없이 40대 피부라는 게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좋은 피부를 선보였다. 그 와중에 블랙아웃4D러버크림을 사용하며 주름이 고민인 다른 멤버들에게 사용을 권했다

불타는 청춘에서 방송된 블랙아웃 4D러버크림은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꺼진피부 볼륨개선 눈가주름개선 임상실험을 진행하며,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을 확인했다.
블랙아웃 4D크림은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탄탄해지고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블랙아웃 4D크림은 식약처고시 주름개선성분인 아데노신과 피부 재생에 좋다고 알려진 EGF 성분이 함유돼 크림의 균형을 잘 잡아주었다.

뷰티영 관계자는 “불타는 청춘에 4D크림이 노출되면서 많은 사람들의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다.” 고 전하며 “주름이나 탄력으로 고민이라면 블랙아웃4D러버크림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중인 강수지는 동안으로 유명한 연예인으로 벰파이어 연예인의 원조이기도 하다. 불타는 청춘은 현재 강수지, 김국진, 박선영, 김완선, 김동규 등의 출연자가 활약하고 있는 프로로 최근 동 시간대 1위 시청률을 달리고 있다.

불타는청춘 크림에 대한 정보는 (www.beautyoung.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