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시즌 ‘코성형’ 예약 환자가 알아야할 수술 전 주의사항
민장홍 기자
mjh@siminilbo.co.kr | 2015-11-25 16:58:35
수능이 끝나고 성형 계획을 세우고 있는 수험생들 중에서 이미 성형외과에 성형 수술 예약을 잡은 수험생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에도 성형 계획을 세우고 있는 수험생들은 수능 시험이 끝나면 곧 바로 성형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성형외과에 상담 예약을 잡아놓는 등의 학생들도 상당했다.
원진성형외과에서는 “이맘쯤이면 수술문의가 급증한다. 성형 수술 중 ‘코성형’에 특히나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코성형’은 가장 많이 하는 수술이기도 하지만, 어려운 성형 수술에 포함되어 있어 병원선택 시 신중해야 하며 자신에게 얼마나 적합한지를 파악한 뒤에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다.
병원을 선택할 때에는, 무조건 싸고 저렴한 비용에만 치우치기 보다는 하고자 하는 병원의 시스템과, 무엇보다 수술을 집도하는 집도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무조건 유행만을 따르기 보다는 자신의 얼굴 전체적인 이미지에 맞게 조화를 이루는 방식으로 콧대를 만드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원진성형외과는 “3D 스캐너와 CAD를 이용해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와 고객이 원하는 미의 기준을 반영하여 원하는 모양의 결과를 선사한다”고 전했으며, “무조건 콧대를 높이기 보다는, 이마, 코, 입술, 턱과 이어지는 라인이 자연스러워야 얼굴과 조화로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아름답고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무조건 높은 콧대를 고집할 것이 아니라,자신의 얼굴 전체의 이목구비를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자연스럽고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