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화장품 인비타(INVITA)를 새롭게 출시한 지티지웰니스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2-02 11:28:35
국내 의료, 피부미용기기 전문 브랜드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비타민화장품인 인비타(INVITA Premium Vita)를 새롭게 출시했다.
비타민C의 항산화 능력은 익히 알고 있듯이 사람 몸속의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수적인 성분이다. 특히, 외부 감염이나 자외선노출, 스트레스가 발생할 때 비타민C가 방어력을 생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으로 멜라닌 생성이 과도해지는 것을 막고, 피부 저항력을 강화시켜 준다고 한다.
㈜지티지웰니스 관계자는 "인비타에는 리포좀 파우더라는 에센스가 포함이 되어 있는데, 아주 재미있는 제품"이라며 "평상시에는 흰색의 가루형태로 있다가, 피부에 묻히고 가볍게 문지르는 순간 산뜻하고 촉촉한 에센스처럼 녹아 피부에 스며드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미백 기능성 허가를 받은 인비타 브라이트닝 업 크림과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그 효과가 증대된다고 하니 기능성 미백 화장품을 찾는 분들께 안성맞춤인 제품이 아닌가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근 코넥스 상장으로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위상을 구축하고 있는 지티지웰니스는 세계 4대 뷰티 전시회중 하나인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하여 현장에서만 5000만원이 넘는 판매를 올리며 K-뷰티의 인기를 한껏 드높였다.
인비타는 전용쇼핑몰인 뷰티썸(www.beautysome.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