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대표 브랜드 ‘천상여우’ I AM A MODEL 1기 고객 모델 발탁

시민일보

siminilbo@siminilbo.co.kr | 2015-12-04 10:24:31

실용적인 요가복 대표 브랜드 ‘천상여우’가 진행 한 I AM A MODEL 1기 고객 모델을 현직 요가강사 그레이스씨로 발탁,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1기 고객 모델인 그레이스 강사는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 한 경험이 매우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고 말했다. 직접 천상여우 스포츠웨어를 입어본 후 뛰어난 재질과 디자인에 호감을 표시했다.

요가복 브랜드 천상여우 관계자는 “고객 모델 1기 촬영을 진행하면서 그레이스 강사의 오래된 요가 경력이 천상여우 스포츠웨어의 장점을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 모델 1기 촬영 내내 오랜 요가 경력자 다운 멋진 포즈를 취해준 그레이스 강사와 천상여우 에디터, 사진작가의 좋은 호흡으로 멋진 사진이 나온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진행되는 2기, 3기 고객 모델들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천상여우는 2기 고객 모델 선정을 마치고, 3기 고객 모델 이벤트를 12월 1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 첨부 된 모델 지원양식을 작성해 천상여우 대표 이메일로 보내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등록하면 된다.

한편 I AM A MODEL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상여우 이벤트 페이지(천상여우.com) 또는 대표번호(1661-8728)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