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이미지로 ‘맞춤지방이식’, 고객 만족도 높아..
서혜민
shm@siminilbo.co.kr | 2015-12-07 16:58:35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최근 메디코스(대표 박상원)의 맞춤형 지방이식이 화제다. 왜냐하면 맞춤형 지방이식은 메디코스만의 특화상품인 미니 지방성형술로, 최소한의 시술로 지방흡입, 지방이식, 지방재배치를 통해 자연스러움과 동시에 밝은 동안얼굴을 만들 수 있다는 특별한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강남 성형외과 박상훈 대표원장은 “동안 이미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당연한 현상”이라며“동안 얼굴과 자연스러움 두 가지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지방성형술”이라고 설명하였다.
이에 이마지방이식, 얼굴자가지방이식, 실리프팅, 지방이식, 페이스동안시술 강남성형외과추천, 후기, 가격 등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맞춤지방성형술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 그리고 재배치를 통하여 전문의료인의 섬세한 손길에서 이루어지는 특허 받은 지방이식방법으로 메디코스에는 특별한 노하우가 담겨있다.
메디코스클리닉의 진석인 원장은 “맞춤지방이식의 결과는 세심한 전문인의 수술과정과 경험에 많은 영향을 받게 되는 것이다”면서, "자가 이식의 경우, 생착이 잘 이루어진 지방세포만이 반영구적으로 지속되어 더욱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메디코스에서는 얼굴자가지방이식 이후 붓기가 빠지면서 철저한 사후관리가 필요한데 비해, 자칫 관리가 소홀해질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일대일 사후관리’라는 철저한 a/s를 시행하고 있다.
최근 취업을 준비중인 이모 씨는 “푹 꺼진 볼과 납작한 이마 등으로 전체적인 인상이 어두워 보여 걱정했다”며, “하지만 메디코스의 맞춤형 지방이식을 통하여 수술 후 바로 원하던 이미지를 갖게 됨에 따라 자신감도 생겼다”고 메디코스의 맞춤형 지방이식을 추천하였다.
한편 강남 압구정에 위치한 '메디코스'는 1996년(97년개원)이래로 의료소송이 없는 병원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