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신개념 백팩 3종 출시 화제
이규화
| 2016-01-11 14:37:58
네파 키즈는 신학기를 맞아 국내 최초로 보아 시스템을 적용한 백팩 등 아동 맞춤형 기능이 돋보이는 신학기 백팩 3종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의 신개념 백팩은 아이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맬 수 있도록 편리성을 위한 보아 시스템(BOA System), 실용성을 강화한 프랙티컬 시스템(Practical System), 안전한 통학을 위한 안전 시스템 (Safety System)을 적용하여, 탁월한 기능성은 물론 멋스러움까지 겸비했다.
보아 시스템은 가방끈 조절이 용이할 수 있게 버튼만 돌리면 끈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엄마가 일일이 손보지 않아도 아이들이 스스로 끈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프랙티컬 시스템은 앞면과 사이드 쪽에 넉넉한 포켓을 구성해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가방 안쪽에는 물통 포켓 및 다양한 포켓을 마련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게끔 구성했다. 특히 물통 포켓은 보냉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특수 소재를 사용했다. 가방을 열면 네임텍과 시간표가 바로 보일 수 있게 부착해 디테일 또한 강화했다.
안전 시스템은 가슴 고정 밴드 부분에 호루라기를 장착해 위급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게 했고, 가방 하단은 재귀반사포인트를 적용해 어둡거나 흐린 날에도 가방이 눈에 잘 띌 수 있게 디자인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자기 몸보다 더 큰 가방을 짊어진 채 굽은 어깨로 걸어가는 우리 아이들을 세심히 고려해 아이들이 좀 더 편하게 쓸 수 있는 가방, 안전하게 맬 수 있는 가방을 제작했다”며 “기능성, 실용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고려하는 현명한 소비자라면 네파 키즈 백팩을 입학선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